SECP의 서비스 데스크 관리: 문의 및 불만 제기를 편리하게 제출하는 방법
SECPs Service Desk Management는 파키스탄 증권거래위원회에서 개발한 무료 모바일 앱입니다.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. SECPs Service Desk Managemen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편리하게 관련 부서에 질문과 불만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무료 전화번호 및 SMS 서비스와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가 짧은 시간 내에 불만을 제기하기 쉬워집니다.
불만 제기 외에도,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질문과 불만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관련 회사 등기 사무소의 연락처 정보도 제공합니다. 전반적으로, SECPs Service Desk Management는 질문과 불만을 제기하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.